Monthly Archives: October 2008

커피 마시면서..

월요일 저녁 도착한 후 컨디션 무척 좋았는데 화요일 밤에 늦게 마신 홍차 때문인지 아니면 시차가 아직 작용을 하는건지 잠을 못 이뤄 수요일 출근해서 헤롱헤롱.. 게다가 간만에 듣는 영어라 그런지 동문서답도 많이 해주시고..;;

하여 수요일 밤에 퇴근해서 집에 와 늦은 시간이지만 밥을 열심히 먹고 감기기운도 있는 것 같아 약도 챙겨먹고 바로 잠자리에 들었다. 중간에 K군 출근할 때 잠깐 일어나긴 했는데 밥은 먹고 갔는지 모르겠다;;; 딸기도 한국 가면서 미리 만들어놓은 야채퓌레가 똑 떨어져 새로 만들어주어야 하는데 일단 밥 한 숟갈 물에 말아주고..;;

거의 12시간을 자고 일어나 인터넷으로 하는 수업 관련 세미나 잠깐 듣고 또 밥 열심히 먹고 커피 한잔 내린 참. 간만에 쓰는 커피메이커라 식초를 물에 타 한번 내려주고 또 물만 넣어 한번 내려주고나서 커피를 내렸다.

오랜만에 혼자 집에서 내린 커피를 마신다.
한국에 있을 때는 병원 주변 편의점에서 산 ‘매일 카페라떼’를 많이 마셨다. 또 병원에서 아침을 먹은 후 아빠와 함께 버거킹에서 커피를 마시기도 했다. (근데 왜 버거킹은 커피가 2000원이고 카페라떼가 1500원일까???)
집에서는 동생과 함께 생협 공정거래 커피를 마셨고 (한국에 있는 분들은 생협에서 공정거래 커피를 구하실 수 있답니다!) 맥심 모카골드도 마셨다. 학교 선배와 친구를 만나 마신 핸드드립 커피도 맛있었다.

이번에 가서는 사진을 찍을 만한 마음의 여유가 별로 없었어서 사진이 거의 없다. 그 중에 건진 하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맥도널드에서 마실 수 있는 원두커피. 꽤 신선한 맛이다. 2000원.


그리고 호기심에 사 먹어본 길거리 토스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는 예전부터 길거리 토스트를 좋아하지 않아서 이번에도 그냥 예상했던 맛.

아 이제 공부 조금 해야겠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