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엌정리 1/5

하루 15분씩 집안을 정리하기로 하는 계획은 그리 잘 진행되고 있지는 않다. 한 일주일에 15분 정도랄까;;;;;
오늘은 모처럼 낮잠을 푹 자고 벌떡 일어나 정리를 시작했다. 부엌 캐비넷 정리.
.
.
렌지 왼쪽 캐비넷에 있던 냄비들을 렌지 오른쪽으로 옮기고 오른쪽 캐비넷에 있던 식초며 오일병 등 양념류를 왼쪽으로 옮겼다. 그래서 넓어진 오른쪽 캐비넷 안쪽에 각종 소형부엌가전들 (밥솥, 제빵기 등등)을 집어넣을 수 있게 되어 원래 걔네들이 있던 싱크대 밑 캐비넷이 비었다. 지금은 우리 작은 부엌에 큰 쓰레기통을 이리 옮겼다 저리 옮겼다 하면서 쓰고 있는데 나중에 캐비넷안에 문을 열면 미끄러져 나오는 쓰레기통을 설치하면 보기도 좋고 훨씬 편할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리를 하던 중 (도대체 왜 그리 잡동사니들이 많은지.. 나중에 딱히 쓸 일도 없으면서 각종 1회용 용기들을 씻어서 모아두었더군. 1년 간 사용한 적이 없으므로 모두 모아서 재활용에 넣어버렸다.) 작년쯤 한국마켓에서 사은품으로 받았던 모밀면기 발견.
이리하여 오늘 저녁 메뉴가 결정되었다.

일단 무를 갈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름이면 사놓는 쯔유에 적셔서 가볍게 한 끼 해결.

6 thoughts on “부엌정리 1/5

  1. 후라이팬

    근데 항상 사용하던 습관때문에 왼쪽에 있던 냄비들을 오른쪽으로 옮기면 크히히히 내 장담컨데 냄비꺼내러 왼쪽문 열었다가 ‘어?’하고 ‘아~’하면서 오른쪽 열고 양념병 꺼내러 오른쪽문 열었다가 ‘어?’하고 ‘아~’하면서 왼쪽문 열것이라는데 백만표.
    한 일주일은 손발이 고생 ㅋㅋㅋㅋ

    Reply
    1. 딸기맘

      한국에서 살얼음 낀 모밀장국에 먹던 맛이 그리워요.. 여기선 그렇게 못 먹어본 듯.
      일식집 가서 먹음 국물도 감질나고 안 찬 것 같고.. 내가 간 집만 그랬나..;;

      Reply
  2. 귀걸이

    모밀 그림 지대로 다. 진짜 맛있겠어.

    진짜 왜이리 쓸데 없는 건들을 안고 사는지. 특히 소스 병들은 필요 없을때 잔뜩 쌓여있고, 다 버리고 나면 하나씩 필요할때가 생기고..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