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네번째 캠핑 – E.C.매닝 파크(1)

봄에 의욕에 불타 예약을 해 두었던 대로 거의 두주에 한 번 꼴로 열심히 캠핑을 다니고 있다. 이박삼일 정도의 짧은 캠핑은 보통 한시간 이내의 거리로 다녔었는데 지난 주 캠핑은 평상시보다는 좀 먼곳 (두시간 거리)으로 갔다. 주말에 가까운 주립공원 캠프장 잡기가 어려워지기도 했고 K씨도 나도 싫어하던 장거리 운전이 전처럼 부담스럽지 않게 된 이유도 있고. 멀리 가면 또 다른 아름다운 자연을 볼 수 있기도 하다.

.

떠나기 전에 일단 친구네 집 토끼로 안구 정화 ㅎㅎ 며칠 전 친구와 저녁을 먹고 토끼랑 놀려고 친구네 갔는데 요녀석이 요즘 침대 밑에서 잘 나오지 않는다고.

IMG_20160614_113945

새침..

IMG_20160614_114035

침대 옆으로 엎드려 박초이를 갖다바치면 성의를 봐서 조금 드신다;;

.

K씨는 토요일에 근무라 낮 동안 내가 먹거리등을 챙겨두고 기다렸다가 K씨가 퇴근하면 큰 짐들을 차에 싣고 바로 출발한다. 이번에 가는 캠핑장은 산 속이라 온도가 0도까지 떨어진다길래 두꺼운 옷도 단단히 챙겨서.

IMG_20160614_114214

산에 걸린 구름 멋있음..

바로 호수 옆에 있는 사이트라길래 호수가 보일 거란 기대를 했는데 나무에 가려서 간신히 보인다.

IMG_20160615_113651

가운데쯤의 빈 공간이 호수임…

가자마자 나는 테이블을 닦고 스크린 하우스를 치고 K씨는 비가 올 것을 대비해 타프를 설치하고 장작을 패두고. 덕분에 저녁부터 비가 내렸지만 모닥불 때고 잘 놀 수 있었다.

IMG_20160615_113536

완벽하게 쳐진 타프에 만족해하고 있는 K씨

IMG_20160615_113617

첫날 저녁은 원래 뭔가를 구워먹으려 했으나 비가 오고 추울 거란 예보에 오뎅국으로 메뉴 급변경. 무, 양파는 미리 납작하게 썰어가고 해물가루, 간장, 어묵봉지에 든 스프로 간을 맞췄다. 파와 매운 고추도 미리 썰어가고. 가는 길에 떡도 두팩 사서 출출할 때마다 먹고. (캠핑을 가면 활동량이 늘어서인가 계속 먹게 된다. 이번에도 떡과 과자를 사지 않았으면 후회했을 뻔.)

뜨끈한 국물에 와인을 곁들여서 음악도 듣고 이런 저런 얘기도 나누다가 일치감치 잠자리로. 해가 길어져서 어둡기도 전이었지만 첫날은 나도 준비하느라 바빴고 K씨도 근무며 운전에 피곤했던 듯.

가기 전에 팩 와인을 하나 샀는데 너무 들쩍지근해서 우리 둘 다 입맛에 맞지 않아 어찌 다 마시나 했었다. 그런데 쌀쌀한 야외에서 마시니 또 나름 괜찮았다. 그러나 다음날은…

.

.

계속…

2 thoughts on “2016년 네번째 캠핑 – E.C.매닝 파크(1)

  1. 블로그 팔로워

    맞아요, 그냥 배 타거나 차고 장거리 운전하거나 비행기로 여행하거나 할 때도 참말로 먹기 위해 다니는 건지 계속 먹기만 하는데 캠핑 가면 공기 좋겠다, 나무도 패고, 터프도 치고, 음식도 만들고, 주점부리 많이 싸가야 할 듯요.

    조기 장작도 아영님이 패셨어요? ㅋㅋ 뿌듯해하는 k님 얼굴도 알 것 같아요. ㅋ

    캠핑기 넘 좋아유~~

    Reply
    1. Ana Post author

      요즘 몸은 좀 어떠신지요? 나아지고 계시길…

      캠핑갈 때 음식을 딱 맞게 싸가면 항상 모자라더라구요 ㅎㅎ 집에서 그 정도 먹으면 소화가 안 될텐데 이상하게도 소화도 잘 되서 싱기방기.. 이번에도 장작을 패긴 했는데 저는 그냥 쉬운 것만 재미삼아 하는 정도예요. 나무들이 어찌나 옹이가 많은지 제 근력으로는 어림도 없더라구요. 장작을 패기 위한 근력운동이 필요할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