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디자이너 앙드레 천, 강아지 패션쇼 2관왕!!!

지난 일요일에는 미니미네랑 장군이네 식구들이 다 모여 Pet Lovers’ Digest라는 잡지사에서 주최한 Dog Festival에 갔었다. 밴쿠버와 노쓰밴쿠버 사이의 강을 끼고 있는 공원이었는데 시내에 있지만 깨끗하고 풍경도 좋았다.
지난 주에는 계속 날씨가 우중충하더니 주말부터 좋아져서 바람은 쌀쌀하지만 햇빛이 내리쬐는 놀기 좋은 날씨였다.
풀밭에 중앙을 동그랗게 비우고 사람들이 개와 둘러앉아서 가운데서 벌어지는 이벤트를 구경하게 되어있어서 우리도 한 구석에 돗자리를 깔고 앉아 샌드위치랑 과자를 먹으면서 놀았다. 이벤트는 강아지 재주부리기, 강아지 연설대회(누가 잘 짖나), 의자뺏기 놀이(노래가 멈추면 매트에 먼저 앉는 강아지가 이긴다), 강아지 패션쇼 등이었는데 패션쇼에 장군이네 우리가 산타옷을 입고 딸기는 토끼옷을 입고 미니미는 할로윈 마녀옷을 입고 출전했다. 모두 예선은 통과하고, 본선에서 딸기가 3등, 그리고 미니미가 2등을 해서 강아지 과자랑 장난감을 잔뜩 상으로 받았다. 남편은 자신감에 넘쳐 앞으로는 “앙드레 천”이라 불러달라고 하고 있다.
소박한 행사이긴 했지만 정말 재미있는 하루였다. 모두들 즐겁게 지내고 선물도 잔뜩.. ^^ 안타깝게도 카메라 밧데리가 떨어져 사진은 못 찍었지만 장군이 아빠가 찍은 사진을 받으면 올릴 예정.. 딸기는 앞으로 한 세 달간 간식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다. ^^


지원만세 (2003-09-23 20:41:02)
와우!!!!!! 정말 축하해요… 어쩐지 이뿌더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