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아팠음

딸기는 어렸을 때 나의 무지 및 잘못된 수의학계의 관례로 인해 여러번의 불필요한 수술 및 투약을 경험한 적이 있다. 그 외에는 감기 한번 걸려본 적 없을 정도로 질병에 강한 면역을 지녔다.  

그러나 황급히 병원에 뛰어가고 나의 눈물을 자아낸 적이 몇번이나 있었으니 모두 딸기여사의 왕성한;; 식탐 덕분.  기억에 남는 것은 한국에 있을 때 개껌씹다 삼켜 위에 걸려서 거품무는 바람에 병원으로 들고 뛴 일, 여기 와서는 돼지귀 씹다 큰 덩어리를 그대로 넘겨 위에 걸려서 큰일날 뻔 한 일 (병원에 가도 소용이 없어 다시 토해낼 때까지 사흘간 고생;;;) 등등. 조그만 주제에 제대로 씹지 않고 꿀떡꿀떡 넘기는 나쁜 버릇이 있어 닭다리같은 것들도 줄 때 무척 조심을 한다. 
그리고 어제. 오후에 오렌지를 먹으면서 몇 조각 나눠주었는데 조금 후에 갑자기 애가 쭉 뻗으면서 깽깽 비명을 지른다. 놀래서 뛰어가 들어올렸더니 계속 깽깽거리면서 오줌을 지리는 것이 아닌가… 몸은 계속 쭉 뻗은 채. 
약간 진정한 듯 해 바닥에 살그머니 내려놓으니 조금 전 먹었던 오렌지들을 다 토해낸다. (정말 다행이다.) 역시 씹지도 않고 넘겼다;;; 그리고는 힘없이 누워있다가 비실비실 화장실 쪽으로 걸어가면서 응가도;;;;
벽난로 앞에 매트를 깔아주고 쉬게 해주었더니 저녁달란 소리도 없이 몇시간이나 누워 있다가 밤이 되어서야 눈이 또랑또랑해졌다. 심지어 밥달라고 행패까지;;;; 부려 K군과 내 얼굴에 웃음이 돌아왔다. 북어채를 끓여 국물을 내서 식혀서 좀 주었다. 찾아보니 슬리퍼리 엘름바크가 구토, 설사, 민감한 장에 좋단다. 나중에 좀 구비를 해 놓아야겠다. (관련 내용은 나중에 좀 시간이 날 때 포스팅하겠음)
암튼, 앞으로 오렌지는 국물도 없다 이녀석. (…국물만 좀 줄까? “)

포스팅하는 동안 와서 자기 일어났다고 자랑하는 딸기여사. 어제 지저분한 털을 좀 잘라줄 생각이었는데 이 사건으로 무기한 연기되었음;;;

14 thoughts on “딸기 아팠음

  1. 양지꽃

    깜짝이야!
    근데 꿀떡 꿀떡 먹다가 그랬다니 웃기기도 하구-
    성질 진짜 급한가보네, 딸기여사? ㅋㅋ

    Reply
  2. 애플

    역시나 딸기표정 너무 웃겨요 ㅋㅋ 고생했구나 딸기야 나중에는 천천히 먹도록 노력을 그래도 해봐 ㅋㅋ

    Reply
  3. 훌팬

    먹을 거 줄 때 덩어리로 주면 안되겠다. 뭐든지 으깨서 줘야겠네.
    꿀떡꿀떡 먹는 거 하면 우리 베어 따라갈 강아지가 없는데.
    난 개들은 잘 먹기만 하면 아무거나 줘도 되는 줄 알 때가 있었더랬어. 옛날에 곰국을 끓이고 기름덩어리 건져놓은 커다란 사발째 강아지들한테 줬더니 너무 잘 먹데.
    그래서 더 먹였더니 형방에 가서 다 토해놨어가지고 ㅋㅋㅋㅋㅋ

    Reply
  4. 바람

    이크..딸기 고생했네요.
    뭐 덜컥 삼키고 꺽꺽대는건 비비도 종종 그러는지라 늘 조심스러운데
    몸집도 작은녀석이 그러면 더 진땀날거 같아요.
    이젠 속 좀 괜찮아졌나 몰겠네요.
    슬리퍼리엘름바크 기관지에도 좋대서 허브살땐 꼭 끼워사는 아이템~ ^^

    Reply
  5. 금봉네

    사진 속 딸기 여사의 포스로는 전혀 아팠던 거 같지가 않네요.
    우째 그리 급하실까…
    … 담부터는 오렌지 알알이(오렌지 결정체랄까 작은 알갱이 있잖아요) 분해해서 드리는 건 어떠실지…(쫌 심한가… ^^;;)

    Reply
  6. 폴리애미

    아이고… 정말 시껍하셨을듯해요 ㅜ.ㅜ 듣기만 해도 막 가슴이 벌렁거립니다요…
    폴리도 안씹고 급하게 먹다 켁켁되는때가 있어서 조마조마할때가 많은데…제발 씹어먹어줘~~~
    딸기여사 안 어울리게 왜그래~~엄마 간떨어진다~~

    Reply
    1. 딸기맘

      폴리도 그러는군요 비빙도 그럴 때 있다더니..ㅎㅎ 정말 당하고나면 식은 땀 나더라구요. 한참 조심하다가 한번 실수하고 또 꽈당.

      Reply
  7. 트니맘

    으이구 이녀석아.
    안씹고 삼키는 애들 정말 위험하네요. 누가 뺏어먹는것도아니고 형제가있는것도 아닌데 딸기여사 왜이러셔!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