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어제 10시반인가 잤더니 오늘은 나름 피로가 많이 풀린 듯. 일하는 학교 옆에 있는 작은 스포츠센터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기에 퇴근하고 가서 구경도 하고 (내일부터 가서 조금씩 운동하고 오려고 중고가게 가서 운동용 바지도 샀다.) 집에 와 저녁으로 열무김치에 밥비벼 먹고 딸기랑 산책도 하고.  

이건 오늘 사진은 아니고… 화요일 저녁으로 K씨가 만든 나폴리탄 스파게티. 일본식이라는데 소시지 야채볶음에 파스타를 넣어 볶은 맛. 꽤 맛있게 먹었다. 

.
.
.
어제 궁리하다가 프렌치프레스를 마련. 오늘 사용을 해보았는데.. 오.. 의외로 괜찮다. 구수한 맛의 맛있는 커피가 만들어졌다. 전에 한번 해보았을 땐 텁텁하더니 원두를 아주 굵게 갈고 좀 약하다 싶게 만드는 게 내 입맛에 맞는 듯. 내일부터 커피 갈아가서 하루 두번씩 만들어 마셔야지. 

오늘 점심은 직원들을 위한 학기 시작 바베큐가 있는 날이라 야채버거와 물을 골라서 사무실 런치룸으로 돌아와 먹었다. 밖에도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었지만 교대로 먹어야 하는 우리 일의 특성상 밖에서 먹지 않고 다들 들고 들어와 먹더군. 나도 들고 들어와 책 읽으면서 먹었다. 

맛있게 우려지고 있는 커피.

내일이 벌써 금요일- 토요일엔 친구내외와 점심을 먹기로 했고 시간봐서 영화 한편. (Inception 아직 못 봤다..) 일요일엔 친구들과 하이킹을 갈 예정. 이번주는 연휴라 월요일은 푹 쉬려고… 연휴란 좋은 것이구나 ㅎㅎ 

10 thoughts on “목요일

  1. 바람

    무료 스포츠센타~도 있구 좋으네요~^^
    오홍~ 저 프레스 갠춘해보여요.
    근데 뜨건물은 그럼 싸가지구 가시는거에여?
    출근시 딸기맘님 뭔가 바리바리 짐이 제법 많을 듯 하다능..ㅋㅋ

    Reply
  2. APPLE

    ㅋㅋ 통했구나 커피 프레스. 우리좀 취향이 비슷해서 얼마나 반갑던지. 아 코코넛만 빼고 ㅎㅎ 기억해 둘께^^
    저 스타케티 아주 독특해 보이는데 누들이 특별한건가? 맛있어겠다..부러버서..ㅎㅎ

    Reply
    1. 딸기맘

      근데 정말 저런 스파게티가 집에 있었던가…?
      암튼.. ㅎㅎ 커피 프레스로 애플님이 주신 커피 마시길 기대하고 있어요. (내일 개봉 예정… 두구두구두구…)

      Reply
    2. APPLE

      Dolce 라고 써있는게 더 스윗하고 그래서 블랙으로 마시면 좋고 Vita 라고 쓴것은 더 비터하니깐
      밀크랑 마시는 커피로 좋다고 바리스타가 그렇게 말했어^^
      거기 로스팅한 날짜가 써져있지? 한 일주일 정도 안됬으니깐 괜찮야 할텐데.
      ㅋㅋ 내가 그집 광고하는 사람같어 ㅋㅋ
      나는 그집에 카페니코라는 커피를 좋아해서 빠진것 뿐인데^^
      맛없어도 날 원망하지 말고 ㅋㅋ
      주말 잘보내오 딸기네 가족들~~^^

      Reply
  3. 폴리맘

    쏘야맛 파스타~~맛나보인다능 ㅋㅋㅋ(멋진 K님은 파스타도 막 척척!)
    무료 스포츠센타라뉘..완전 부럽삼!! 여긴 공원에 놓여있는 트위스트(?) 운동기계로 만족해야할듯..(그나마도 할머니들 차지임;;;;)

    인셉션 봤음…뭐 눈이 꽤 호화롭기는 하드만, 남들이 침튀기며 최고의 감독, 영화라며 멋지다고 하던데 말이유…
    내가 늙어선가..? 뭔가 영화가 이해가 빨랑 안되서 멍때린 1인 -_-;;; 난해해서리 원..(폴빠는 중간에 무려 졸기까지 했;;;;)

    Reply
    1. 딸기맘

      한국갔을 때 공원마다 (근린 공원?) 그런 운동기구들 좋아보이던데요.. (물론 트위스트도 빼놓지 않았죠 ㅋㅋ)
      아 인셉션 내일 볼까 생각중인데 난해한데다 그걸 영어로 보면 어떨라나.. ㅎㄷㄷ…

      Reply
  4. 쉬티

    난 에부리데이가 연휴라서리 별로 감흥이 업당. ㅋㅋㅋ
    매번 뭔가 새로운걸 발견하는 딸박!
    열무김치는 우예 또 산거야? 아님 혹시.. 담근겨?

    Reply
  5. 트니맘

    와 k님은 진정 능력자!맛나보여요.
    무료 스포츠센터 넘 좋으시겠어요.
    운동열심히 하셔서 더 튼튼한 딸기맘님 되세요.ㅎㅎ
    저는 무료스포츠센터보다 무료 탁견시설이 있음 돈내고서라도
    운동가고 싶은.ㅜ
    하이킹이라니 늠 멋져보여요.~
    확실히 사람은 선진국에 살아야혀.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