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요즘엔 별로 하는 일도 없고 딱히 바쁘지도 않은데 블로그 업데이트에 소홀했다.

시간이 지나가면 다 잊어버릴까봐 근래 뭐뭐 했나 잠깐 기록하자면…


5월 27일 금요일밤 라디오천국 조한혜정 교수 강의를 듣고 많은 감동을 받음.

여기서 받아서 한번 들어보세요. 정말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명강의임.



이문세 콘서트를 밴쿠버에서 보는 행운을. 교민 소식에 캄캄한 우리는 우연히 지나가던 길에 식당에 붙은 포스터를 보고 깜짝 놀라 예매를 했다. 자칫하면 모르고 지나갈 뻔.


콘서트의 열기는 정말 뜨거웠고 (모든 관객들이 두시간 반이 넘도록 내내 일어서서 노래를 따라부르며 열광했음) 이문세님도 열정적인 공연을 해주셨음. (직접 보고 오니 왠지 존댓말을 써야할 것 같은 이 기분;;) 콘서트 버전의 편곡이 멋졌음. 여러모로 기쁘고 즐겁고 추억은 방울방울했던 시간.


어머니의 알츠하이머를 겪은 작가의 책
Tangles 를 읽고 환자와 가족들의 절망과 사랑, 환자와 그의 인간적 존엄성을 지키려는 노력, 그 한계 등 여러가지 생각이 며칠간 머릿속을 떠나지 않았음. 여러 분야의 책을 읽는 건 중요하다.  


틈나는 대로 많이 걷고 있음. 겨우내 너무나 안 움직였어서 반성하는 마음으로 점심시간에는 꼭 걷기로 하고 있음. 이대로 쭉 날이 추워져도 계속할 생각. 걸으면서 자라나는 아기 오리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쉬고 있는 엄마 오리와 아기 오리.
보통 여러마리의 아기 오리들을 데리고 다니던데 어떤 연유에서인지 이 엄마 오리는 단 한마리의 아기 오리 만을 데리고 있었다.

그리고 동생의 추천으로 몇달만에 드라마를 보기 시작, 어느 순간부터 차배우 공배우의 대사들이 머릿속에 울리고 있음. 이런 만화적인 드라마들이 내 취향인 듯..

뭐 이렇게 지내고 있습니다. 딸기도 그럭저럭, 잘 지내고 있어요.
 

6 thoughts on “6월

  1. 바람

    맞아요.
    적어놓지않음 기대를 저버리지않고 깨끗하게 잊어주시는 나의 뇌~ㅋ
    차배우 공배우..ㅋㅋㅋㅋ
    저도 요즘 즐겨보고있는데 그바람에 비빙이 별명이 하나 더 늘어설 똥꼬비로 불리우는 부작용이..-.-;

    Reply
    1. 딸기맘

      뭐 찾아볼 게 있어서 지난 블로그를 뒤졌는데 안 써놓은 건 완전 공백..이더라구요. 도대체 뭘 했더라…;;
      저 드라마 몰아보느라 몇주가 휘리릭 지나갔어요 ㅎㅎㅎ

      Reply
  2. 트니맘

    안그래도 잠수모드신가 싶었어요.
    즐겨찾기 해두고 거의 매일 들어와 보거든요.
    잘 지내고 계셨군요.^^
    아기오리가 어딨지 하면서 자세히 봤더니 오 저기 있네요.
    진짜 왜 아기가 한마리밖에 없을까요.
    전 차승원 나오는 드라마는 이상하게 안땡기더라구요.딱히 그분을 싫어하는 것도 아닌데.
    드라마 어지간하면 한번 보게되면 계속 봐야하니 힘들어서 잘 맛을 안들이는데
    전 어카다가 이다혜나오는 미스리플리?그거에 꽂혀서 못봤던거 다시 보기로 틈틈이 다 보느라 오늘까지
    힘들었네요.ㅋㅋ

    Reply
    1. 딸기맘

      ㅋ 저거 쓰고 또다시 꼬르륵~ ㅎㅎㅎ 거의 매일 오신다니 전라남도 영광이옵니다. ㅋㅋ
      드라마가 한 스무시간정도를 들여야하니 한번 시작하기가 겁나긴 해요. 트니 끼고 잼나게 보셨쥬? ㅎㅎ

      Reply
  3. 눈먼 냐옹

    나도 저 강의 시리즈 들었어. (용감한 형제는 안 좋아해서 그 사람거만 빼 놓았음)

    난 로맨스타운을 추천. 중간에 두 회만 산으로 가는데 그래도 강추.

    Reply
    1. 딸기맘

      강의들 좋았지? 요즘 어리고 젊은 친구들에게 미안하고 가엾어. 도대체 어디서부터 꼬인 건지.. 휴.

      내 또 냐옹님 추천작들은 꼭 챙겨보잖아? 며칠 동안 몰아서 다 봤지 ㅎㅎ 정말 리얼한 블랙코미디데.. 김민준 배우 간만에 드라마에서 봤네.. 아일랜드에서도 그랬는데 이런 캐릭터 너무 잘 살림 ㅋㅋ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