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커피 폭발사건

사용자 삽입 이미지오늘이랑 내일은 수업이 없고 학기말 고사 준비하는 날이다. 학교에 가서 알바를 하고 도서관에서 공부를 할까 잠깐 생각했지만 난 도서관보다는 아무래도 집이 좋다. 도서관에 앉아있으면 배도 고픈 것 같고 암튼 계속 좀이 쑤시기 때문이다. 집은 창문도 좀 열고 딸기여사랑 같이 있을 수도 있고. 암튼 집이 좋다.

지난 두 학기 내내 식탁이나 마루에서 공부를 했는데 지난 주부터 방 책상에서 공부를 하기로 마음먹었다. 일단 좀 안정적인 느낌이 들기도 하고 또 K군이 마루에서 게임을 하거나 TV를 보고 싶을 때 거실을 쓸 수 있으니까.
책상 위를 싹 치우고 자리를 만들었다. (그동안은 잡다한 것들이 쌓여있었음;;;;) 치운 것들은 방구석에 쌓아놨는데 여름에 시간이 좀 있을 때 작은 방을 좀 서재처럼 정리해볼 생각이다. 너무 이 방 활용을 안 해서 창고화되고 있었던 중.

암튼.
오늘 늦잠을 자고 일어나 남은 김치찌개로 아침을 먹고 K군의 점심으로 해물볶음밥을 만들어주고 K군은 출근했다. 청소와 설거지가 나를 불렀지만 일단 공부를 시작하자 마음먹고 커피를 만들었다. 끄레마도 예쁘게 나와주고 기분좋았는데 우유거품을 아무리 오래 내도 거품이 안 되고 그냥 우유인 거다. 너무 뜨거워져서 그냥 먹어야겠다 싶어 커피에 우유를 붓는데 순간 시큼한 냄새.. 우유 유효기간이 한참 남았는데 이상하다 싶어서 약간 맛을 봤는데 우유가 상했다. 흑흑. 열심히 커피 갈아서 만들었구만.

우유를 새로 사러가기는 너무 귀찮아서 에스프레소를 만들어먹어야겠다고 생각하고 추출기를 분리하는데 증기를 다 빼고 분리해야 하는 걸 깜빡 잊어 뻥 소리가 나면서 커피가 사방으로 흩어졌다. 흑흑흑. 바닥이며 여기저기 튄 커피가루 치우는데 어찌나 허무하던지.

이제는 에스프레소 만들기는 지쳐서 포기하고 그냥 집 앞 가게에 가서 크림을 사와서 내린 커피를 마시는 것으로 폭발사건 종료.

친구들 중에는 집에 있으면 심심하다 그러는 친구들이 많은데 솔직히 나는 별로 심심하다고 생각해본 적이 없다. 할 일이 너무도 많은 것이다. 근데 오늘 생각해 본 결과 혼자서도 심심찮게 사고를 쳐대기 때문에 그 뒤치닥거리하는 것도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는 것 같다. 누굴 탓하냐고.. ㅠㅠㅠㅠ

23 thoughts on “눈물의 커피 폭발사건

  1. 눈먼냐옹

    전 집에 있음 심심한 것이 아니라, 혼자서두 너무 잘 노는 바람에 이것저것 하느라 공부를 못해요..ㅠ.ㅠ
    정 할일이 없어야 공부를 하는 체질이라, 암 것도 없는 곳으로 나가야 하는데, 또 요즘은 가다가 꼭 자동차 핸들을 다른 곳으로 꺾어서는 쇼핑을 간다는 것이 문제..ㅠ.ㅠ
    역시 공부 못하는 애들이 핑계는 너무 많아..ㅋㅋ

    Reply
    1. 딸기맘

      그니까요.. 할 일이 왜 이리 많냐고요~ (저는 거기서 또 살림을 빼는데두 할 일이 많아.. ㅋㅋㅋ) 자동차 핸들을 꺾어서 딴데루..? 몬살아.. ㅎㅎㅎㅎ

      Reply
    2. 양지꽃

      응… 내가 가는 그 곳은 냐옹 초딩이 핸들 꺾어 갈 곳이 없거덩… ㅋㅋㅋ
      같이 열공~

      Reply
  2. 눈먼냐옹

    그런데, 커피가루가 낭자한 가운데 사진 찍을 생각을 하다니…ㅋㅋ
    역시 그대는 진정한 블로거요!!

    Reply
  3. 후라이팬

    저도 커피를 즐기고 싶오요.
    커피 마시면 좀 멋있어 보여요.
    근데 전 심장이 너무 벌렁거려서 많이 못마셔요.
    엇, 창가에 식물이다!

    Reply
    1. 딸기맘

      때로는 속에 안 좋을 것 같아 아예 끊고 싶지만 하루 한두잔씩 마시면서 느끼는 즐거움이 넘 커서 그럴 수가 없네요.. 이거이거 중독인데.;;;

      Reply
    1. monkeytoe

      아이북으론 네이버 사진올리기가 안돼.
      그래서 나도 못옮겼어.
      티스토리는 잘 돼.
      근데 인증뭐시기인가 뭔가에 동의하라고 한 번 떴던데 거부했거든.
      아는 분은 그게 저작권 뺏어가는 거라서 다른 데로 가셨더라구.
      계속 거부하다가 쫓겨나면 그건 그때 생각해야지.

      Reply
    2. 딸기맘

      firefox쓰면 그럭저럭 되는데 네이버 음악이나 동영상은 플레이 안 돼요..

      응..? 그게 저작권 뻇어가는 거였어염? 난 동의했나.. 기억이..-_-?

      Reply
  4. 금봉

    꼭 공부할라하면 일이 생겨요…
    뿔뿔이 흩어진 커피 가루 치우는 거 진짜 짜증나는 일인데…
    저도 집에 혼자 있어도 별로 안 심심해하는 체질이예요.
    할 일이 많아도 다 미루고 그냥 빈둥빈둥하면서도 심심한 줄 모르죠…
    이거 병이죠? ㅋㅋ

    Reply
  5. 쉬리

    울신랑은 주말에 믹서기에 단백질 가루만 넣고 뚜껑도 안닫고 돌렸다네요.
    그덕분에 부엌이 좀 깨끗해졌어요.ㅋㅋㅋ

    Reply
  6. 바람

    ㅍㅎㅎㅎ 오늘 딸기맘님 무지 귀엽삼~
    머 저도 사건 사고가 늘 따라댕겨서리
    남일같지만은 않네여..ㅋㅋ
    암튼 무사히 커피 타드신거 축하..^^;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